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AP 봇 3종 추가 안내 (구매입고, 영업관리, 영업이슈)

관리자 가이드

by 카카오워크 2021. 8. 11. 15:46

본문

안녕하세요! 전우주업무규약 워크플랫폼 🛰
카카오워크 입니다.

나만을 위한 기업용 디지털 비서, SAP봇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ERP 시스템인 SAP의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을 국내 기업용 메신저 최초로 카카오워크와 연동하여 다양한 SAP 봇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SAP 봇 2종만 제공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AP 봇 3종 추가로 '총 5종의 SAP 봇'과 함께 카카오워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SAP 구매, 판매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주요 알림 메시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총 2종 제공:) SAP 경비처리 봇 , 구매요청승인 봇 
현재 (총 5종 제공):  SAP 경비처리 봇 , SAP구매요청승인 봇, SAP구매입고관리 봇, SAP 영업관리 봇, SAP 영업이슈관리  봇, 총 5종의 SAP 봇이 제공됩니다.


■ SAP 3 추가 안내 

1) SAP 구매입고관리
SAP 구매 프로세스 전반의 단계별 상세 정보(출고, 입고, 품질 검사 결과 등)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에, 단계별 상세 정보를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통지하고, 각 담당자들은 즉시 입고 처리나 재고 이동 업무 등을 카카오워크 안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SAP 영업관리
SAP 판매 프로세스 전반의 주요 진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SAP 영업관리 봇을 통해 주문 전체 흐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매일 특정 시간에 받는 전체 주문 현황 알림에서부터 판매 오더의 단계별(판매 오더, 납품 문서 생성, 출고, 인보이스 발행 등) 실시간 알림까지 카카오워크로 받을  있기에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영업 활동을   있습니다.


3) SAP 영업이슈관리
매일 특정 시간에 판매 오더에 대한 이슈별 목록을 수신하고 실시간 이슈 알림을 받을 있습니다.
SAP
영업이슈관리 봇을 통해 이슈 발생 사실을 빠르게 확인하고, 병목/미처리 구간에 대한 신속한 대응 있습니다.

 

■ 카카오워크에서 SAP 봇 어떻게 연동하나요? 

📍SAP  3종은 관리자가 관리자 페이지 >  관리 > 워크스페이스  관리 > SAP  활성화 버튼 클릭 > 도입 담당자 정보 제출 작업 진행하신  사용할  있습니다.

- 카카오워크 관리자 서비스 바로가기 > 

SAP 봇을 활성화하신 , 도입 담당자 정보를 제출해 주시면, 이후 카카오워크 SAP 담당자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카카오워크 SAP 봇 연동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AP 구매요청승인' 봇 추가 안내 자세히 알아보기 > 

② 'SAP 모바일 전자결재 시스템'(=SAP 경비처리 봇) 추가 안내  자세히 알아보기 > 

 

놀라운 카카오워크의 업무 혁신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카카오워크팀 드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