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멤버 / 조직도 / 관리자 설정 가이드

관리자 가이드

by 카카오워크 2021. 4. 6. 15:39

본문

뿅! 나이스투밋츄!🙌🏻

카카오워크가 처음이신가요?

먼저 워크스페이스 멤버들을 등록해보세요!

워크스페이스 멤버 > 멤버 관리화면에서 멤버 등록 버튼을 선택하여 멤버들을 추가해보세요.

추가된 멤버에게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 초대 받은 멤버가 비밀번호 설정을 완료하면 멤버로 등록됩니다.

 

 

등록된 멤버들을 조직별로 관리해보세요!

워크스페이스 멤버 > 조직도 관리로 이동하여 조직 추가 및 상/하위 조직을 설정하여 조직도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를 만든 뒤 미분류 그룹의 멤버를 원하는 조직으로 이동시키거나 멤버를 클릭하여 수정 화면에서 멤버 별 조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 설정된 이후에도 다른 조직으로 이동 버튼을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우측 더보기 > 겸임 설정을 통해 2개 이상의 조직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조직을 추가하고 생성된 조직을 원하는 조직의 상위 또는 하위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미분류 그룹을 선택하여 조직이 설정되지 않은 멤버들을 원하는 조직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직책/직위를 설정하여 멤버 별 직책/직위 정보를 적용해보세요!

워크스페이스 멤버 > 직책/직위 관리에서 직책 및 직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후워크스페이스 멤버 > 멤버 관리의 멤버 수정 화면에서 멤버 별로 설정된 직책/직위 정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직책/직위 관리에서 직책/직위 정보를 등록하고, 직책/직위에 따른 멤버 정렬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멤버 관리에서 개별 멤버 수정을 통해 등록된 직책/직위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를 함께 관리할 멤버를 설정해보세요!

워크스페이스 멤버 > 관리자 설정에서 [관리자 추가 등록] 버튼을 선택하여 관리자로 지정할 멤버를 추가해보세요.

원하는 멤버를 검색한 뒤, 해당 멤버가 관리할 관리자 서비스 메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