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로 즐기는 근태관리 / 전자결재 서비스

관리자 가이드

by 카카오워크 2021. 4. 6. 15:52

본문

 

 

 

안녕하세요 

카카오워크 사용자 여러분,

 

근태관리, 전자결재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조직도 관리에서 미분류 그룹 멤버들에게 조직을 부여해주세요!

근태관리, 전자결재 서비스 설정 전에 먼저워크스페이스 멤버 > 조직도 관리에서 [미분류 그룹 멤버]를 조회하여 조직을 부여해주세요.

미분류 그룹에 속한 멤버들은 조직발령이 되지 않은 것으로 인식하여 근태관리, 전자결재 서비스와 동기화 되지 않으며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워크 스페이스의 멤버 등록, 멤버 수정, 조직도 수정 정보는 근태관리 / 전자결재의 시스템 반영까지 최대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미분류 그룹을 선택하여 조직이 설정되지 않은 멤버들을 원하는 조직으로 이동시켜주세요.

 

 

근태관리, 전자결재 관리자 사이트로 이동하여 환경을 설정해주세요.

슈퍼 관리자만워크 서비스 관리 화면을 통해 근태관리와 전자결재 사이트로 이동하여 근무제도 및 사용 환경을 설정하고

서비스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면 카카오워크 관리자도 각 시스템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전자결재 서비스를 시작해보세요.

전자결재 관리자 사이트에서 좌측 하단의 [조직도] 바로가기를 선택하여 조직도 정보와 각 조직별 결재권자를 확인해주세요.

이후 전자결재 관리자 사이트의 서비스 설정에서 사용 여부를 [사용]으로 선택해주세요.

* 조직에 결재권자가 없을 경우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시스템 사용을 위해 우리 회사의 근무정책을 먼저 설정해보세요.

근태관리 관리자 사이트에서 가이드를 따라 근무 정책 설정을 완료해주세요.

이후 근태관리 관리자 사이트의 서비스 설정에서 사용 여부를 [사용]으로 선택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