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t's Kakao Work 2편 : 작지만 강한 팀을 만드는 카웍 활용 팁

이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7. 11:18

본문

👋 렛츠카웍이란?
카카오워크는 국내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종합 업무 플랫폼으로, 웨비나 <렛츠카웍>에서 쉽게, 스마트하게, 즐겁게 요즘 일하는 방식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작지만 강한 팀을 만드는 카웍 활용 팁

카카오워크의 웨비나 렛츠카웍의 두 번째 세션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워크의 두 번째 웨비나

고객과 업무 공간을 연결하는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에서

작지만 강한 팀을 만드는 종합 업무 플랫폼, 카카오워크 활용 팁을 공유했습니다. 

 

카카오워크의 파트너, 패스트파이브가 생각하는 작지만 강한 팀에 카카오워크를 추천하는 이유부터, 

카카오워크팀이 자신있게 소개드리는 실제 검색 기능과 봇 구현 영상들을 함께 보여드리며

유의미한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는데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그리고 혁신적으로 일하실 수 있도록

카카오워크가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2편에서도 실시간 채팅과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여러가지 질문을 남겨주셨는데요,

남겨주신 의견은 소중히 듣고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지난 렛츠카웍 2편의 이야기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패스트파이브, 카카오워크를 만나다

👉 작지만 강한 팀을 만드는 카카오워크 활용 팁 

 


Q & A

 

📌 카카오워크에서는 퇴사자의 과거 대화 history도 확인 가능한가요?

A. 퇴사해도 대화 이력은 남아 있습니다. 관리자 도구에서 퇴사자가 삭제 처리되어도 그룹 대화방의 채팅 내역은 남아있고, 1:1대화방도 그대로 있습니다, 확인하시는 분께서 그 방을 스스로 나가지 않는 이상 퇴사자와 나누었던 이야기들은 계속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방식의 비용 등 효용을 말씀하셨는데, 혹시 온프레미스 구축도 지원하는 서비스가 있을까요?

A. 현재  카카오워크는 클라우드 서비스로만 제공됩니다만, 온프레미스보다 훨씬 더 안전한 보안환경과 컴플라이언스 대응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 최소 한달에 한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이미지/파일 워터마크, 보안 파일 뷰어 등의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등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보안환경에서 최신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클라우드로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카카오워크닷컴 보안 안내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에 SAP랑 MOU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그럼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SAP 시스템을 그대로 카카오워크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A. SAP 시스템들 중, 국내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시나리오를 뽑아 카카오워크를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모바일 상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들을 구현한 봇들을 출시하였습니다. 언론 보도 자료에서 발표했듯이, '경비 처리 봇'부터 '구매 요청/승인 봇'과 추후 공개 될 영업관리 봇 등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를 보내듯 손쉽게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기존에 SAP를 사용하고 계신 기업께서는 카카오워크를 도입해 봇 사용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처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도입문의에 SAP 봇 관련으로 문의주시면 적용 과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여의도 지점에서 진행했던 렛츠카웍 2편, 어떠셨어요?

이번 렛츠카웍은 100인 이하 규모의 기업에서 종합 업무 플랫폼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소개드렸었는데요,

또 카카오워크팀에 궁금하신 점, 렛츠카웍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가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려요.

 

정보는 찾기 쉽게, 절차는 단순하게, 인프라는 합리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의 일하는 방식이죠. 카카오워크와 함께하면 그 방식이 더 쉬워질거에요.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드는 카카오워크가 되겠습니다.

다음 렛츠카웍에서 만나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