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 사진을 한 번에 모아 보내는 ‘사진 묶음 전송’ 업데이트 소식

공지사항

by 카카오워크 2022. 5. 19. 08:38

본문


안녕하세요. 카카오워크 팀입니다.
이번엔 대규모 3차 업데이트를 통해 반가운 사진 전송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안내드립니다.

업무 중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 텍스트 말고, 이미지를 주고 받는 일도 자주 있습니다.
설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이미지 보내거나 미팅 중에 공유된 사진을 전달할 때가 많고, 디자인팀의 경우 시안을 공유할 때 자주 사용할 것입니다.

최대 1GB 까지 이미지 파일 전달과 편집 전송도 가능한 카카오워크에서 업무 편의를 위해 이번에 카카오워크에서  ‘사진 묶음’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카카오워크 사진 묶음 전송 기능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30개 사진을 한꺼번에 전송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이미지를 1개 이상 복수를 보낼 경우 이미지 1개마다 말풍선 1개로 보내지기 때문에 스크롤이 많이 발생하여 불편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지를 모아서 보내면, 단 1개의 말풍선으로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묶음 전송 기능은 MacOS를 제외한 모든 환경에서 지원되며, MacOS는 추후 지원될 예정입니다. (상대방에 보낸 사진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신 경우, 상대방이 보낸 사진을 확인할 수 없으니 꼭 업데이트해 주세요. 

모바일에서 사진 묶어 전송하기


1. 대화창에서 이미지 버튼을 누르고 전체보기를 클릭합니다.
2. 내 앨범에 저장된 사진 목록에서 전송에 필요한 이미지를 순서대로 클릭하여 보냅니다.

카카오톡에서 흔히 사용하던 사진 묶음 전송 기능을 이제 카카오워크에서도 활용해보세요.
핸드폰이나 PC에서 보내고자 하고자 하는 사진을 한 번에 여러개 선택하여 편하고 빠르게 전송해보세요.


모바일에서 묶음 사진 저장하기


사진을 받는 사람은 하나의 말풍선에서 여러 사진을 보고, 필요한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말풍선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대가 보낸 순서대로 이미지가 보여집니다. 좌우 스와이핑을 통해 넘어가거나 아래 작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살펴본 후, 묶음 사진 전체를 저장하거나 특정 사진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진 묶음 전송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카카오워크를 지금 경험해보세요!
카웍은 앞으로도 더~~ 편리해질 예정!
곧 더 많은 기능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카카오워크 팀

 

⭐️ 업무의 시작과 끝을 연결하는 '카카오워크'
카카오워크 서비스소개 : https://www.kakaowork.com/about
카카오워크 다운로드 : https://www.kakaowork.com/download
카카오워크 도입문의 : https://www.kakaowork.com/consult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