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웃룩메일, U+웹팩스, 전문 번역 서비스 봇 추가 - 버전 1.9 업데이트

공지사항

by 카카오워크 2021. 9. 30. 14:12

본문

안녕하세요! 전우주업무규약 워크플랫폼 🛰
카카오워크 입니다.


카카오워크에서 업무 효율을 높여줄 다양한 확장 서비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MS Outlook 메일 봇 추가
이제 메일함을 별도로 확인할 필요 없이, Outlook 봇을 통해 카카오워크 한 곳에서만 메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메일함 갔다가 카카오워크 채팅창 열었다가 번거로운 작업 할 필요없이 카카오워크 안에서 모든 업무관련 내용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안읽은 메일들은 시간 설정을 통해 아침이나 저녁에 한번씩 오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업무를 놓칠 걱정이 없답니다! 카카오워크 한 곳에서 업무관리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은 물론, 앞으로 여러분들에게 업무 효율을 높여줄 일등공신 서비스가 될 거예요! 

1) 확장 서비스 탭 >  Outlook에 진입 후, 
2) ‘사용’ 버튼을 클릭한 후 > MS 계정 로그인을 통해 연동해 주세요.

Outlook 봇과 나의 채팅방에서 ‘새 메일’, ‘안 읽은 메일’에 대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MS Outlook 메일 봇 연동하기
 MS Outlook 메일 봇 사용 화면


■ 간편한 팩스 수/발신 서비스 , ‘U+ 웹팩스’ 봇 추가
LG U+ 웹팩스는 빠르고 간편하게 팩스를 수/발신하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워크에서 LG U+ 웹팩스 봇을 통해 웹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팩스 기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필수적인 문서들을 수신, 발신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팩스를 수신할 때마다 ‘U+ 웹팩스’봇을 통해 카카오워크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림 메시지를 통해 U+ 웹팩스 사이트로 접속하여, 바로 받은 팩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계정과 U+웹펙스 계정 연동하는 법 알아보기  ⬇️

U+웹펙스도 카카오워크에서!
  •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 관리자 연결 작업이 필요합니다. 회사 담당자는 카카오워크 '관리자서비스'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관리자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admin.kakaowork.com/bots/space-bot

■ 전문 번역 의뢰 - 지콘스튜디오 번역 신청 봇 추가
업무를 하다 보면 분야에 맞는 전문적이고 정확한 맞춤 번역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지콘스튜디오는 맞춤 번역 의뢰 서비스로 ‘영어, 중국어(간체), 일본어’ 번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콘스튜디오 봇에서 번역 언어와 페이지 수만 입력하면, 3가지(기본, 전문가 검수, 전문가 + 원어민 검수) 번역 코스에 맞는 예상 견적 확인부터 접수, 진행 상황에 대한 알림, 번역된 파일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콘스튜디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카카오워크 사용자만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번역 의뢰 비용을 20% 할인해드립니다!
- 기간: 9월 9일 ~ 10월 8일
- 할인: 번역 의뢰 비용을 20% 할인

    •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 관리자 연결 작업이 필요합니다. 회사 담당자는 카카오워크 '관리자서비스'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봇이 활성화되면 하루에 한 번(월~금 오후 2시)에 전체 사용자에게 웰컴 메시지가 발송되고, 사용자는 원하는 서비스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관리자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admin.kakaowork.com/bots/space-bot

카카오워크 최신 버전 업데이트하러 가기 >

 

카카오워크 - 다운로드

누구에게나 쉬운 사용법, 우리 회사만의 메신저, 강력한 통합검색과 AI기능을 갖춘 종합 업무 플랫폼

www.kakaowork.com

비대면 업무 혁신에 진심인 @카카오워크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