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구성원에게 쉽게 공지할 수 있는 ‘게시판’ 기능 오픈

공지사항

by 카카오워크 2022. 6. 3. 10:54

본문

안녕하세요. 카카오워크 팀입니다.

관리자 입장에서 구성원들에게 사내의 중요한 소식과 정보들을 전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지사항을 일일이 전달할 필요 없이, 한 번에 효과적으로 소식을 알릴 수 있는 카카오워크 ‘게시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카카오워크 멤버 모두에게 쉽고 빠른 게시글 공유가 가능해요!

관리자는 모든 구성원에게 공유해야 할 게시글을 작성 후 실시간 알림 메시지를 함께 발송할 수 있고, 구성원들은 해당 봇 메시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내 메일이나 공지 게시판으로는 모든 구성원이 근무 중 확인하기 어렵거나 놓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요. 카카오워크는 봇 메시지 발송을 통해서도 소식을 한 번 더 잘 알릴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카카오워크 게시판 기능으로 사내 중요한 소식을 더욱 편하고 확실하게 전달해보세요. 

 

📍카카오워크 게시판 기능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시글 작성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관리자 - 게시글 작성하기

 

 

1.  관리자 페이지 > [게시판] > [새 게시글 작성] 선택합니다.

 

2.  [새 게시글 작성] 버튼 클릭 후,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 필요한 경우, 파일 1개당 100MB 이하, 최대 300MB에 한하여 파일 첨부 가능합니다.
- 게시글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 이후 수정도 가능하며, 게시 상태를 [미노출]로 변경하면 게시판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개별 메시지 알림이 필요할 경우, 상황에 따라 게시글이 게시되었다는 봇 알림 메시지를 함께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발송하기] 버튼을 누르는 즉시 발송되므로, 발송 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 게시글 확인하기

 

해당 게시글을 확인하는 방법은 알림봇 메시지와 카카오워크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알림봇 메시지에서 [게시글 보기]를 선택 시, 웹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바로가기 탭에서 [게시판] 메뉴를 선택하면, 웹 게시판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해당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는 항상 더 좋은 기능을 위해 연구 중입니다! 🤓💭💡

6월에도 많은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딱! 기다려!요!  @카카오워크 팀

 

 

⭐️ 업무의 시작과 끝을 연결하는 '카카오워크'
카카오워크 서비스소개 : https://www.kakaowork.com/about
카카오워크 다운로드 : https://www.kakaowork.com/download
카카오워크 도입문의 : https://www.kakaowork.com/consult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